봄날의 영상을 타고 1일 차
젠레스 존 제로 1.7 버전 후반 이벤트인 '봄남의 영상을 타고' 1일 차 공략 글이며, 해당 이벤트 공략 글은 아래 링크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젠레스 존 제로 1.7 버전 후반 이벤트 '봄날의 영상을 타고' 가 시작됐다.
이벤트 시작
주인공의 마을 6단지 카페 앞에서 영화 감독인 '코니' 와 대화할 수 있는데 코니는 여러 유형의 영상집을 제작하고 싶다면서 주인공에게 스토리에 부합하는 현장을 찾아달라고 부탁한다.
코니와 늘 만났던 장소인 레코드 가게 옆으로 이동한 후 다시 코니와 대화하면 이벤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벤트는 약 3주간 이어지며 5개의 스테이지 안에 각각 2개의 촬영이 준비되어 있다.
서막: 홀로 걷는 자의 황혼
라이터와 빌리 촬영하기
이벤트 메인 화면에서 '도전' 을 누르면 촬영 대상이 있는 곳으로 워프할 수 있다.
- 촬영 조건
- 노스텔직 필터 사용
카메라(R키)를 눌러 촬영 대상을 카메라 앵글에 담으면 화면 왼쪽 위 촬영 조건이 표시된다.
이번 촬영 조건은 '노스텔직 필터 사용' 이므로 화면 왼쪽 위 필터 아이콘을 눌러 '노스텔직' 필터를 선택 후 촬영한다.
사진 촬영을 마치면 결과물이 나타나며 '재촬영' 을 통해 다시 사진을 촬영하거나 '사진 보기' 에서 사진을 저장할 수 있고 '확인' 을 누르면 다음 촬영지로 바로 이동하게 된다.
종막: 친구
- 촬영 조건
- 간판 촬영
1일 차 두 번째 촬영은 반향의 무대에서 진행되며 라이터와 빌리를 대상으로 뒤쪽에 있는 푸드트럭 간판이 나오도록 촬영해야 한다.
1일 차 촬영을 모두 마친 후 '확인' 을 누르면 6단지 레코드 가게 옆 코니에게 이동한다.
1일 차 보상
레코드 가게 옆으로 돌아가서 코니와 대화를 마치면 1일 차가 마무리되며 '기간 한정 보상' 에서 1일 차 촬영 보상을 수령한다.
다음 글 : 봄날의 영상을 타고 2일 차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