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마신 임무 제5장 나타 편
원신 마신 임무(메인 스토리) 제5장 나타 편의 모든 글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생의 갈망
각 구역 지원하기 1
인조인간들로 인해 몬드성 곳곳에서 전투가 벌어지면서 각 구역을 지원하는 임무가 시작된다.
지원해야 할 곳은 각각 '성 중심', '거주 구역', '천사의 몫' 으로,
성 중심은 설탕, 거주 구역은 피슬, 천사의 몫에서는 리사와 레이저를 만날 수 있다.
이후 몬드성 모험가 길드 뒤쪽 공원에서 벤티를 만나 통신 기능(?)을 획득하고 다이루크와 케이아의 전투, 바바라의 치료, 앰버와 미카의 전투 순으로 내용이 진행된다.
몬드성 옆문으로 가기 (각 구역 지원하기 2)
재판을 포함한 모든 것이 인조인간을 잡기 위한 계획이었고 행자 역시 계획의 일부였다고 밝히는 알베도와 진.
이후 '광장', '캣테일 술집', 풍차 아래' 등 다시 각 구역을 지원하는 임무가 이어지는데 선택 목표이므로 바로 몬드성 옆문으로 가도 좋다.
광장, 캣테일 술집, 풍차 아래에서는 각각 노엘, 디오나, 베넷을 만나게 되며 전투는 노엘이 있는 광장에서만 발생한다.
몬드성 옆문에서 유라, 클레와 합류해 전투를 진행한 다음 몬드성 중앙으로 가면 인조인간 사건이 마무리된다.
앨리스가 알려준 장소로 가기
도도코 통신기로 클레의 엄마이자 마녀회의 일원인 앨리스와 연락이 닿자 알베도는 전대미문의 일을 하고 싶다며 마녀회에 도움을 요청한다.
※ 앨리스를 만난 후 전투가 진행되므로 전투에 유리한 빙결이 가능한 물 + 얼음으로 미리 파티를 구성하는 편이 좋다.
기사단 본부 1층 도서관에 있는 문을 통해 앨리스와 만난 알베도는 이번 일처럼 설산의 마룡 두린의 영향으로 발생하는 일들을 방지하고자 설산의 두린을 없애고 그 힘으로 시뮬랑카(동화 나라)의 두린을 인간으로 만들겠다고 이야기한다.
마녀회의 시련
알베도가 요청한 재료들을 다룰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마녀회의 시련이 시작된다.
두 번의 전투가 진행되며 첫 번째 전투는 체스말 형태의 킹과 퀸, 두 번째 전투는 인간 형태의 킹과 퀸이 등장한다.
첫 번째 전투는 킹과 퀸이 따로 나오므로 큰 어려움이 없지만 두 번째 전투는 킹과 퀸에 동시에 나오고 체력도 비슷하게 빼야 하기 때문에 훨씬 까다롭다.
마녀회의 시련은 스커크 등의 특성 재료가 나오는 주간 던전에 포함된다.
정원사
드래곤 스파인으로 가기
드래곤 스파인(설산) 드래곤이 잠든 협곡으로 이동해 마룡 두린의 심장을 회수하고 몬드성 입구로 돌아와 알베도와 대화한 뒤 게임 시간(메뉴 - 시간)을 2일 후로 돌리면,
윈드블룸 축제와 함께 몬드성을 덮는 거대한 연금술이 진행되고 시뮬랑카의 두린은 성공적으로 인간의 형태가 된다.
이어서 알베도로부터 자신의 스승인 라인도티르가 4대 집정관 중 하나인 생명의 집정관 나베리우스와 하나가 됐다는 사실 등의 이야기를 들은 후 벤티의 시까지 들으면 이번 마신 임무 중간장이 마무리된다.
다음 글 : 제5장 제6막 여행자의 장 - 네가 있는 시공 (링크)
이전 글 : 중간장 제4막 배리의 순간 1편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