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태양? 휴양촌! 공략 5편
원신 5.8 버전 메인 이벤트인 '여름! 태양? 휴양촌!' 다섯 번째 공략 글이며, 해당 이벤트 공략 글은 아래 링크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여름! 태양? 휴양촌! 이벤트 공략 전체 보기 (링크)
만남! 모두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여름! 태양? 휴양촌! 세 번째
그동안 채웠던 기념 앰범 보상을 받기 위해 느긋한 시장 접수처로 가면 손상된 사진들과 본 적 없는 옛 사진 하나가 발견된다.
사진 속 장소로 가기
옛 사진 속 장소가 어딘지 알고 있다는 차스카의 말에 따라 파도파도만 아래쪽 언덕으로 이동한다.
언덕에서 베넷은 자신을 부르는 소리가 들린다는 수상한 비경을 발견하게 되고,
일행과 함께 비경에 들어가지만 혼자 떨어진 베넷은 '귓가에 멤도는 목소리' 와 대화 중 정신을 잃는다.
벤티를 포함한 일행이 베넷을 구하는 과정에서 베넷도 몰랐던 베넷의 과거가 밝혀진다.
열정의 음악 테이블로 가기
이후 스테이지가 있는 티티섬으로 가서 휴양촌 개장식에 참가해 파티를 즐기고 기념 촬영을 마친 뒤,
베넷이 부모님이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까지 지나면 이벤트 세 번째 스토리가 마무리된다.
폐막! 여름밤을 찬란하게 물들이자!
여름! 태양? 휴양촌! 네 번째
게임 시간을 이틀 후로 돌린 후(메뉴 - 시간 조절), 후하 언덕 숙소에서 쉬면 말라니가 와서 벽을 좀 더 장식하자고 이야기한다.
동료의 의견에 따라 색칠하기
숙소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색이 없는 벽들과 특정색을 원하는 캐릭터들이 있는데 칠해야 하는 색깔은 스샷과 같다.
벽을 모두 칠하면 마지막 기념 사진 촬영과 함께 '여름 여행기' 의 여섯 번째 내용이 기록된다.
벤티가 말한 장소로 가기
이후 함께 저녁 식사를 하고 벤티가 말한 장소로 이동해 벤티에게 사건의 내막을 들으면 이벤트 스토리가 모두 마무리된다.
휴가 이벤트 공략은 아래 링크에서 이어진다.
다음 글 : 여름! 태양? 휴양촌 공략 6편 - 질풍 사격, 흩날리는 색채, 빛나는 리듬 (준비 중)
이전 글 : 여름! 태양? 휴양촌 공략 4편 - 티티섬으로 가기 (링크)
원신 이벤트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