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태양? 휴양촌! 공략 1편
원신 5.8 버전 메인 이벤트인 '여름! 태양? 휴양촌!' 첫 번째 공략 글이며, 해당 이벤트 공략 글은 아래 링크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여름! 태양? 휴양촌! 이벤트 공략 전체 보기 (링크)
여름! 태양? 휴양촌!
원신 5.8 버전 메인 이벤트 '여름! 태양? 휴양촌!'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월드맵 기준 나타 10시 방향에 있는 '느긋한 휴양촌' 지역에서 베넷, 말라니, 차스카 등이 중심이 되어 스토리가 진행된다.
아샤
다른 나타 지역에서 각종 용으로 빙의할 수 있는 것과 같이 느긋한 휴양촌에서는 물감을 던지는 아샤로 빙의가 가능하다.
아샤는 물감을 던지는 기능도 있지만 물 위를 걷거나 벽을 타거나 숲룡의 당기기를 사용하는 등 나타 용들의 특성을 여러 개 가지고 있어서 탐험에 큰 도움이 된다.
출발! 근심 없는 휴가?
여름! 태양? 휴양촌! 첫 번째
베넷, 말라니, 차스카와 합류한 후 첫 번째 스토리인 '출발! 근심 없는 휴가?' 를 완료하면 하위 미니 게임 이벤트들이 개방되며 저녁 만찬 후 근처 숙소에서 쉬면 다음 스토리가 이어진다.
놀자! 온 세상이 캔버스!
여름! 태양? 휴양촌! 두 번째
두 번째 스토리는 이벤트 스토리 중 가장 분량이 많으며 '알록달록 절벽', '가시열매 바위', '파도파도만' 3개의 도전을 진행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알록달록 절벽
거품 꽃바다 꾸미기
해당 위치에서 일행을 만나 풀밭을 칠하자는 대화가 끝나면 '거품 꽃바다 꾸미기' 도전이 시작된다.
이 도전의 주요 목적은 스샷에 표시된 '물감 분사기' 3개를 공격해 끝까지 미는 것이다.
도전이 시작되면 3개의 물감 분사기를 공격해 움직이게 만들고 함께 이동하면서 색이 없는 구조물에 물감을 던진다.
중간에 구라구라꽃도 나타나는데 이때는 아샤 빙의를 풀고(Q키) 적을 정리한 후 다시 아샤에 빙의해 움직인다.
둥실둥실 아샤 (VS 베넷)
풀밭 도전을 끝내면 '둥실둥실 아샤' 를 타고 이동해 베넷과 물감 대결을 펼친다.
베넷과의 대결은 커다란 구조물의 색이 빈 부분을 누가 더 많이 칠하는지 정하는 대결이다.
베넷는 기구에서 물감을 던지기도 하지만 스샷처럼 물감 시한 폭탄을 던지기도 하는데 이것이 터지기 전에 직접 공격해서 터뜨리면 행자의 물감으로 판정된다.
대결을 마치면 기념 사진 촬영과 함께 '여름 여행기' 의 첫 번째 내용이 기록된다.
내용은 분량상 아래 링크에서 이어진다.
다음 글 : 여름! 태양? 휴양촌 공략 2편 - 가시열매 바위 (링크)
원신 이벤트 모두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