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태양? 휴양촌! 공략 4편
원신 5.8 버전 메인 이벤트인 '여름! 태양? 휴양촌!' 네 번째 공략 글이며, 해당 이벤트 공략 글은 아래 링크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여름! 태양? 휴양촌! 이벤트 공략 전체 보기 (링크)
놀자! 온 세상이 캔버스!
여름! 태양? 휴양촌! 두 번째
이벤트 두 번째 스토리 임무 '알록달록 절벽', '가시열매 바위', '파도파도만' 를 모두 마친 후 후하 언덕 숙소에서 시간을 보내면 말라니로부터 티티섬이 개방됐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
티티섬으로 가기
티티섬은 월드맵 기준 느긋한 휴양지 10시 방향에 있는 섬으로 어룡 등을 이용해서 갈 수도 있지만 아샤로 빙의해 물 위를 천천히 걸어가도 쉽게 도착할 수 있다.
열정의 음악 테이블 색칠하기
티티섬에서 스토리를 진행하며 '열정의 음악 테이블' 이라는 스테이지까지 도착하면 스테이지 색칠하기가 시작된다.
말라니, 베넷, 차스카가 각자의 위치에서 색칠해야 할 곳을 알려주는데,
아샤로 빙의해 스샷에 해당하는 부분에 물감을 던지면 완료된다.
이후 말라니의 안내에 따라 디제잉을 체험하고,
이슬 주점으로 이동해 벤티와 만난다.
벤티와 양조 대결하기
아냐브의 제안에 따라 '꿀이슬 양조' 프로그램을 체험하기 위해 벤티와 동굴로 이동하면 양조 대결이 시작된다.
1. 상호작용(T키)을 눌러 꿀벌레를 소환한 후 평타를 누른 상태로 벽에 생기는 구체들을 수집한다.
2. 어느 정도 구체를 수집했으면 중앙에 관처럼 생긴 흡수구로 꿀벌레를 보낸다. (평타를 계속 누른 상태)
레버를 쳐서 양조 완료하기
벤티와 대결이 끝나면 뿔룡으로 빙의한 후 어느 정도 떨어진 상태에서 2단 달리기(뿔룡 상태로 대시 + E키)로 레버에 돌진한다.
양조 체험을 마치면 허니 주점으로 가서 다른 일행들과 합류한다.
다른 일행과 합류 후 대화 진행 중 구라구라꽃과 베넷의 전투가 진행되며,
숨어있는 다른 구라구라꽃 찾기
주점 주인 틀라팔리의 부탁으로 아래층에 있는 위장 구라구라꽃 처리를 하게 된다.
진짜 양조꽃들은 다가가면 꽃잎이 닫히는데 위장 구라구라꽃은 다가가도 꽃잎이 닫히지 않는다. (스샷 참고)
위장 구라구라꽃 찾기가 끝나면 기념 사진 촬영과 함께 '여름 여행기' 의 네 번째 내용이 기록되며,
이후 산꼭대기 소풍 장소로 이동해 일행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길었던 이벤트 두 번째 스토리 '놀자! 온 세상이 캔버스!' 가 마무리된다.
내용은 분량상 아래 링크에서 이어진다.
다음 글 : 여름! 태양? 휴양촌 공략 5편 - 만남! 모두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링크)
이전 글 : 여름! 태양? 휴양촌 공략 3편 - 파도파도만 (링크)
원신 이벤트 모두 보기
=====================